즐겨찾기+ 최종편집:2024-05-17 오후 05:54:3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문화체육

재창원고성고골프동우회 단체전 우승 차지

고성군골프협회장배클럽대항전 열어
고성동중 준우승 우정회 3위
조진석 신임회장 취임

하현갑 기자 / gosnews@hanmail.net입력 : 2024년 05월 03일
ⓒ 고성신문
ⓒ 고성신문
ⓒ 고성신문
ⓒ 고성신문
ⓒ 고성신문
재창원고성고골프동우회가 고성군골프클럽대항전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재창원고성고골프동우회는 지난달 33일 고성노벨컨트리클럽에서 열린 고성군골프협회장 이취임식 및 제9회 고성군골프협회장배 클럽대항전 골프대회에 단체전 우승을 고성동중골프동우회가 준우승은 3위는 우정회가 차지했다.

개인전에서는 남자부 최형욱(고성동중) 씨가 우승을 준우승은 박순곤(골프랜드) 씨가 3위는 심재철(클럽100) 씨가 차지했다. 여자부 우승은 김시현(리라퀸즈) 준우승 김영덕(초록회) 3위 김순옥(초록회) 씨가 받았다. 지난달 30일 김욱춘 경남골프협회장을 비롯한 배정구 고성군체육회장 박기태 이도경 고문과 김성진 어경효 이동렬 박광환 자문위원 최선우 한영상 이상영 부회장과 김준형 김인근 임근아 곽정임 이세원 황치범 이영봉 이사 조경애 전무이사 골프동우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골프협회장 이취임식 및 고성군골프클럽대항전 골프대회가 열렸다.

신임 조진석 고성군골프협회장은 “앞으로 소통한 고성군골프협회가 되는데 동호인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하다 협회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임한 김정열 고성군골프협회장은 “처음의 시작은 욕심없이 열심히만 할 것이라고 다짐했지만 일을 하다 보니 소홀하고 미흡한 면이 적지 않았다. 2년동안 성원해준 협회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김정열 이임회장과 박성현 전임 전무이사에게 감사패와 기념품이 전달됐다.
조진석 회장은 각 골프클럽마다 고생하고 있는 사무국장에 대해 노벨CC 그린피 이용권을 전달하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지난 경남도민체전 골프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고성대표선수단 허태석 임재기 이영봉 선수에게 격려금이 전달됐다.

고성군골프협회는 현재 소가야골프동우회(회장 김수복, 사무국장 구경본) 우정회(회장 최송림, 사무국장 김경섭) 고성동중골프동우회(회장 서정률, 사무국장 이인숙) 초록회(회장 김숙희, 사무국장 김영덕) 가야골프클럽(회장 김준형, 사무국장 김성기) 골프랜드(회장 이승곤, 사무국장 차한권) 고성골프동우회(회장 이성윤, 사무국장 박문호) 클럽100(회장 천명호, 사무국장 박상호) 창원 고성고골프동우회(회장 김원대, 사무국장 허재영) 고성상공협의회동우회(회장 정순성, 사무국장 조경애) 공룡골프동우회(회장 이동열, 사무국장 김진율) 아라회(회장 남태율, 사무국장 정영준) 라라퀸즈(회장 최미화, 사무국장 최소영) 등 13개 클럽이 가입돼 친목을 다지고 있다.
이번 대회에 대형TV 선풍기 공기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돼 전달됐다.

하현갑 기자 / gosnews@hanmail.net입력 : 2024년 05월 03일
- Copyrights ⓒ고성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만평
상호: 고성신문 / 주소: [52943]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123-12 JB빌딩 3층 / 사업자등록증 : 612-81-34689 / 발행인.편집인 : 하현갑
mail: gosnews@hanmail.net / Tel: 055-674-8377 / Fax : 055-674-83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163 / 등록일 : 1997. 11. 10
Copyright ⓒ 고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함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하현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