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8-12-07 오후 04:18:5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GBS고성방송
카드뉴스
포토뉴스
만평
가장 많이 본 뉴스
기획특집
주요뉴스
농어촌공사가 위탁사업 추진 시 지역업체를 적극적으로 이용하겠다고 약속했다.고성군은 지난 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 
내년 읍면농악한마당은 자율종목을 경연하는 방식으로 개최된다. 또한 고성농악으로 출전하는 팀에는 가산점 4점이 부.. 
소가야문화보존회 이사진이 일괄사퇴하고 새롭게 이사진을 꾸려 명실상부한 고성의 문화단체로 거듭나기로 했다.소가.. 
“성폭력 사건과 관련한 잘못된 보도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언론계의 자정노력이 가장 시급하다.”한국양성평등교육진.. 
고성군의회 공무국외연수 4번째 연재로 11월 7일 방문한 복지 모델국가 핀란드의 자발적 주거공동체 로푸키리를 소개.. 
‘성 평등과 지역언론의 역할’ 공동기획취재단은 지난 9월 5일부터 9월 6일 국내취재(서울)와 10월 21일부터 30일 해.. 
재경마암면향우회(회장 최상락, 사무국장 배상경)는 지난달 29일 서울 자양동 건국대 동문회관에서 많은 향우와 마암..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의 부당해고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조에서는 행정에서 노사갈등 해결에 나서줄 것을 요.. 
고성군이 야구장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르면 내년 10월 착공할 것으로 보인다.군은 기존 체육시설과 연계.. 
 
오늘 배워볼 표현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말이라 다양한 예문을 먼저 보여드릴까 합니다.  
“나는 타임머신을 타고 먼 옛날로 돌아가 어머니를 만나고 그 집을 만나고 그 시간을 만납니다.”그야말로 타임머신.. 
환경과 
행복나눔과 
해양수산과 
주민생활과 
문화체육과 
농업정책과 
보건소 
문화체육과 
도시개발과 
행정사무감사 
녹지공원과 
관광지사업소 
강평 
부당해고를 주장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는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 고성군분회 사태와 관련해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에서 .. 
어른과 다른 아이들의 눈높이로 본 고성의 소식들이 신문으로 재탄생했다.지난 27일 고성오광대 전수교육관에서는 학.. 
고성군의 대표적인 수산물로 자리잡기 위한 가리비를 1년동안 먹을 수 있는 냉동저장시설이 시급히 마련돼야 필요하다.. 
사라져가는 고성의 문화와 풍경을 담은 사진전이 개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고성포토클럽(회장 이경수·얼굴 사진)은 .. 
발전소주변지역의 초미세먼지 최대 발생량이 기준을 초과해 주민건강이 위협받고 있다는 지적이다. 지난 23일 농업기.. 
재부산고성향우들이 고성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발전기금 기탁에 앞장서 고향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고성출신인.. 
 
정치·의회
농수산
교육
문화·체육
사회·경제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 부당해고 철..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의 부당해고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노조에서는 행정.. 
고성군야구장 조성사업 내년 10월 착..
고성군이 야구장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르면 내년 10월 착공할 것으로 보인다.군은 기존 체육시설과 연계한 체육 인프라 .. 
치매전문요양사 부당해고 아닌 정년퇴..
부당해고를 주장하며 시위를 벌이고 있는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 고성군분회 사태와 관련해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에서 입장을 밝혔다... 
발전소주변지역 7월 초미세먼지 심각
발전소주변지역의 초미세먼지 최대 발생량이 기준을 초과해 주민건강이 위협받고 있다는 지적이다. 지난 23일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 
농어촌공사 위탁사업 민원 속출 개선..
고성군이 농어촌공사에 위탁 추진한 사업 대부분이 민원이 끊이질 않고 사업기간도 지연되고 있다는 지적이다. <관련내용 9면> .. 
보건노조 결성했다는 이유 부당해고 ..
고성군치매전문요양원에서 근무하는 요양보호사들이 부당해고를 철회할 것을 요.. 
거제 통영 고성 상생발전 방안 모색
거제·통영·고성 3개 시·군이 서부경남 KTX 조기 착공을 위한 제반사항 공동 .. 
고성사랑 상품권 부정환전 문제 제기
고성군이 발행한 고성사랑 상품권 10% 할인 판매가 마감된 가운데 향후 할인 판매 시 부정환전 등의 문제점은 개선해야 한다는 목소리.. 
상호: 고성신문 / 주소: [52943]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123-12 JB빌딩 3층 / 사업자등록증 : 612-81-34689 / 발행인.편집인 : 하현갑
mail: gosnews@hanmail.net / Tel: 055-674-8377 / Fax : 055-674-83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163 / 등록일 : 1997. 11. 10
Copyright ⓒ 고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함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하현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