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1-03-02 오후 02:35:30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GBS고성방송
카드뉴스
포토뉴스
만평
가장 많이 본 뉴스
기획특집
주요뉴스
고성군이 군정 역점시책과 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국·도비 예산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성군은 지난.. 
그동안 바다오염을 일으키며 굴양식업자들이 고민해 오던 스티로폼 부표를 친환경부표를 제작하는 향토기업이 있어 주.. 
고성군야구장을 놓고 주민과 행정간 갈등이 해소되지 않고 있다.현재 고성읍 기월리 83-6번지 일원에 조성 중인 야구.. 
정점식 의원(국민의힘,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경남 통영‧고성)은 지난 8일 동물 진료행위 표준화와 투명.. 
고만고만한 아이들이 수영하는 모습을 물 속에서 보고 있자면 헤적이는 아이들 사이로 수면에 부딪히는 햇살이 부서지.. 
“임직원과 소통하고 조합원과 상생하는 조합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지난 3일 고성축협 제58기 결산총회에.. 
창원에서 어린이를 위한 동심문학 창작활동을 하는 진수영 동화작가(50)가 동심을 가득 담은 온 가족이 함께 여는 동.. 
김재방 재경고성향우회 청년국장이 지난 1월 29일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소재 MIL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제100차 JCI .. 
 
인간도 자연의 일부다. 자연으로부터 뚝 떨어진 인간의 삶은 가능하지 않다. 우수(雨水)시절이다. 아침저녁 기온차도 .. 
코로나19 상황에도 둘레길과 등산은 가족 단위로 많이 다닌다.1월 중순쯤 아내와 사천 곤명면에 있는 다솔사를 찾았다.. 
2월 초, 제정구 선생 제22주기 추모 행사를 위해 지역 주민과 전국 각지에서 온 손님들이 대가면 척정리에 모였다. 행.. 
어느 지역을 말할 때 마치 대명사처럼 떠오르는 이름이 있다. 이름난 인물일 수도 있고 유명한 관광지일 수도, 특산물.. 
허리 한 번 곧게 펼 틈 없이 이어지는 농사가 얼마나 고단했을까. 하지만 조상들은 그 고된 일상도 노래와 춤으로 승.. 
 
10. 그런데, 암 환자에게는 저희가 아래를 권합니다. (일반적인 건강 상식이지, 암치료를 위해 권하는 것은 아니라는 .. 
이장․반장 및 주민자치위원회위원은 그 업무 및 직책상 선거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지위.. 
“지역교육 혁신지구의 핵심은 젊은이들이 우리 고성군을 떠나지 않고도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선순환 체제를 구축.. 
스마트양식 클러스터 조성사업이 8월 착공을 앞두고 있다.고성군이 추진한 스마트양식 클러스터 조성사업은 하이면 덕.. 
지금처럼 전 세계가 동시에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것은 드물다. 건강은 주어지는 것이 아니다. 자기 스스로가 획득.. 
코로나19는 우리 사회의 많은 부분을 변화시키고 있다. 설·추석 명절문화를 바꾸어 놓았고 겨울이나 황사 때만 볼 수.. 
 
 
고성군은 지난 5일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정부 시책인 한국판 디지털 뉴딜 사업 ‘2021년 스마트 박물관·미술관 기반.. 
고성교육재단이 다음달 중 창립총회를 앞두고 있다.재단법인 고성교육재단 발기인 모임은 지난 18일 고성군청소년센터.. 
경남도가 섬 발전을 위한 종합청사진을 수립을 추진하자 고성군이 이 사업에 빠져서는 안된다는 여론이다.이에 백두현.. 
1. 엘레오틴 관련 모임을 하면, 이상하게 암과 관련 질문을 많이 하십니다. 분명히 저희 엘레오틴 제품은 대사증후군 .. 
4·7 경남도의원 제1선거구(고성읍 대가면) 재선거에 현재 4명이 예비후보로 등록했다.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지난 7~8.. 
고성군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4월 7일 실시하는 경상남도의회의원재선거(고성군제1선거구).. 
고성에서 몽골에 이르는 독수리 네트워크가 구축된다.군은 지난 18일 고성읍 기월리 고성독수리생태학습관에서 ‘천연.. 
선거운동은 법에 정해진 선거운동기간동안에만 할 수 있으나, 예외적으로 선거운동기간이 아닌 때에도 할 수 있는 선.. 
비닐하우스에 컨테이너 등을 설치해 외국인 근로자의 숙소로 사용할 수 없게 된다.고용노동부는 올해부터 비닐하우스 .. 
 
정치·의회
농수산
교육
문화·체육
사회·경제
상호: 고성신문 / 주소: [52943]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123-12 JB빌딩 3층 / 사업자등록증 : 612-81-34689 / 발행인.편집인 : 하현갑
mail: gosnews@hanmail.net / Tel: 055-674-8377 / Fax : 055-674-83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163 / 등록일 : 1997. 11. 10
Copyright ⓒ 고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함 / 청소년보호책임자 : 하현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