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2025-07-09 17:42:49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김영수 박사가 들려주는 의약 정보

황당한 정력 증진제들과 이상적인 성기능 회복방법-②


고성신문 기자 / gosnews@hanmail.net입력 : 2021년 07월 09일
↑↑ 김영수 박사 / 이스트우드컴퍼니 CEO
ⓒ 고성신문
바이아그라/시알리스와 같은 요사이 유행하는 양약들도 사실 위험하기 짝이 없는 선택입니다. 이 양약들은 위에서 말한 모종의 물질(산화질소)을 가지고 얄팍한 장난을 치는 것
입니다.
뇌가 성적 자극을 받으면 핏속에 분비하는 모종의 물질이 분비되어 발기를 촉진하고, 어느 정도 수준에 이르면 그 모종의 물질을 억제-견제하는 ‘반대물질’이 나와서 발기를 해제하여서 인체의 균형과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하나님이 만드신 신비스러운 조화인데, 바로 그 ‘반대물질’이 분비되지 않도록 인공적인 트릭을 쓰는 것입니다.
발기부전의 근본 원인인 혈관과 신경의 장애는 그대로 놓아둔 채 뇌에서 분비되는 발기 유도 물질과 그를 억제하는 반대물질 사이의 자연스런 밸런스를 인공적으로 교란하는 것입니다. 우리도 모르게 포르노 성인물을 우리 몸 속에 마구 틀어놓는 것과 같다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성적 자극과 자극의 억제의 균형을 깨뜨려 버리는 것입니다.
물론, 단기적으로는 효과가 있습니다. 당연히, 엄청난 부작용이 따를 수 밖에 없습니다. 귀가 먹기도 하고 폐가 그 작동을 정지해버리기도 합니다. 발기가 며칠 째 수그러들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응급실로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당뇨와 고혈압환자에게는 절대적으로 치명적으로 위험하고 물론 저혈압환자에게도 위험합니다.
비아그라나 시알리스 같은 양약을 먹어도 안전한 사람들은 지극히 건강한 사람들 뿐이어서 사실 이런 정력제가 처음부터 필요 없는 사람들입니다. 당뇨 증세가 있거나 잠재적 당뇨로 성기능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는 위험천만한 약입니다. 필요 없는 사람에게만 안전하고, 막상 필요한 사람에게는 위험하여 사용하여서는 안 되는 모순 덩어리 약이고 치졸한 트릭입니다.
하루에 수십억불씩 광고비를 지출하고 유명 정치 지도자들을 모델로 내세운 근대 심리 최면 마켓팅 기법의 최대의 성공작으로 칭송 받지만, 세월이 지나고 나면, 아마 인류 최대의 재앙으로 기록될 가능성이 높다고 필자는 확신합니다. 물론, 당뇨 자체도 더 급속하게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앞에서 말한 자극제나 양약을 사용한 정력증강(?)은 건강에도 좋지 않을 뿐 아니라, 그를 사용하여 억지로 얻어내는 성적 쾌감도 자연스럽지가 않다고 사용자들은 입을 모읍니다.
성은 인간의 가장 원천적인 신비스러운 쾌감을 동반하여야 합니다. 단지 성행위의 횟수만을 채운다는 의미의 인위적 자극방법은 무의미한 사기행위일 것이고 성행위 자체의 불쾌감과 성행위 전후의 불쾌/미흡감과 자신감의 원천적 상실은 오히려 사용 전보다 더하면 더하지 못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인위적인 성행위를 하고 나면, 당연히 그 다음날 엄청난 피로에 시달리게 됩니다.
민간요법들의 효과는 예전에는 영양보충효과였고, 요사이는 대부분 심리 효과(Placebo Effect)라고 보면 틀림 없습니다. 종류도 많고 가지 수도 많지만, 상식을 사용하면 그 가치와 안전성을 쉽사리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신탕 등은 혐오식품이긴 하지만, 가격만 너무 비싸지 않다면 시도하여서 별로 해가 될 것은 없을 것입니다. 뱀 개구리 등도 충분히 익혀먹어서 기생충을 죽이고 먹기로 하고 가격만 너무 비싸지 않다면 특별히 해가 될 것도 없을 것입니다. 구해 주시고 달여주시는 분의 정성이 아마 그 효과의 99%의 원천일 것입니다.
상식으로 돌아갑시다. 가장 건강한 당뇨치료제가 사실은 가장 건강한 정력제이고 가장 안전한 당뇨 치료제가 가장 안전한 정력제입니다.
엘레오틴제품은 원천적으로 당뇨의 원인을 반영구적으로 제거하여 주며 안전성이 국제적으로 과학적으로 공인된 천연 당뇨치료/예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혈관을 건강하게 재생시키고 피의 유통을 원활하게 하고 몸의 피로를 줄여주고 말초신경을 건강하게 해줍니다. 당연히 발기부전에 원천적인 도움을 확실하게 줄 수밖에 없습니다. 원래, 발기부전치료제로 개발된 것은 아니고, 당뇨환자들의 일반적인 건강기능회복을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그러나 수많은 (8만 명) 남성 사용자들이 사용 후 성적기능의 확연한 회복이 혈당조절보다 먼저 발현된다고 입을 모읍니다. 여성 사용자들도 말초신경의 회복과 질내 건강의 회복으로 성적자극이 쉽게 흥분을 고조시킨다고 입을 모읍니다. 그리고 횟수도 횟수려니와 성적 쾌감이 자연스럽고 전인격적인 만족을 달성한다고 합니다. 성행위 이후 다음날도 피곤하지 않고 오히려 상쾌하고 오히려 활력이 넘친다고 한다.

https://m.eleotin.co.kr
https://open.kakao.com/o/g79yk2hb
https://www.facebook.com/groups/eleotinhealthuniversity/?ref=share
고성신문 기자 / gosnews@hanmail.net입력 : 2021년 07월 09일
- Copyrights ⓒ고성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만평
상호: 고성신문 / 주소: [52943]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123-12 JB빌딩 3층 / 사업자등록증 : 612-81-34689 / 발행인 : 백찬문 / 편집인 : 황수경
mail: gosnews@hanmail.net / Tel: 055-674-8377 / Fax : 055-674-83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163 / 등록일 : 1997. 11. 10
Copyright ⓒ 고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찬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