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고성신문 | |
|  | | ⓒ 고성신문 | |
신년 첫 햇살 바닥들 3년 연속 풍년농사 예고 부족하지만 고성발전 위해 부지런히 뛰겠다 북 도발 대비 경계태세 늦추지 않고 안보 최선
고성청년회의소(회장 한영상) 고성군 신년인사회가 지난 3일 고성청년회의소에서 유기관단체장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고성청년회의소 한영상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자기소개, 덕담나누기, 시루떡절단, 건배 제의 등 순으로 이어졌다.
△이학렬 군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하늘이 내린 빗물이라는 주제로 엑스포 준비를 잘하겠다. 조선산업특구 덕에 4년 연속 인구증가로 현재 100여명이 증가한 상태다. 삼호조선을 STX에 매각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생명환경농업은 초기비용이 든다. 지난해 570㏊를 마무리하고 올해는 700㏊까지 계획을 세웠으며 나머지는 관행농업에 접목시킬 예정이다. 명품교육도시 사업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에 교육의 길을 열어 놓은 상태이며,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신것에 감사하다.
△박태훈 의장=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돼 기쁘다. 신묘년 한 해 소망하는 모든일 다 이루시길 기원한다. 고성군의 화합과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분 및 청년회장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고성은 하나로 결집된 무한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다. 지역특화산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외부에서 찾아오는 고성, 가고싶은 고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새해에는 고성군민 전체가 복 받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다.
△김대겸 도의원= 고성을 위해서 묵묵히 노력하는 군민이 되기를 바란다. 고성을 많이 사랑해주실 것을 기대한다.
△하학열 도의원= 고성군민 모두가 건강하고 복을 받는 신묘년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고성군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이다.
△김석좌 신부=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토끼처럼 포근한 성품을 갖게 되기를 바란다. 모든 분들이 소원 성취하고 건강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김성규 칭찬친절운동회장= 명품보육교육도시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친절해야 한다. 상대방을 칭찬을 해주는 한 해가 되길 기원했다.
△이재호 고성군의회동우회장= 더욱더 열심히 노력해 뜻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지길 기원한다.
△김오현 고성군교육발전위원장= 건강하고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 고성교육이 더욱 발전하길 기원한다.
△김윤호 미래신문사장= 희망찬 신묘년 부지런히 뛰어 지역언론을 이끌고, 군민 모두가 잘 사는 한 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남재현 고성청실회장= 순수봉사단체로 변화된 모습을 보여 주겠다.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한다.
△김수일 민주평통고성군협의회장= 기축년에 이어 신묘년 새해에도 바닥들에든 신년 첫 햇살은 3년 연속 풍년을 예고한다. 고성에 살고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며 북한의 어려운 이들에게도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정정한 KT지점장= 토끼처럼 부지런하고 생기넘치는 한 해, 항상 건강하십시오.
△최을석 의원= 지난 한 해 고마웠다. 고성군민을 위해 더욱더 봉사하는 자세로 군정에 임하겠다.
△박기선 의원= 초선의원으로서 부족한 점이 많지만 고성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겠다. 많이 도와 주시길 바라며, 군민 모두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한다.
△정도범 의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 지역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
△최판진 고성농협조합장= 지난 한 해에 농민과 농협이 어려운데도 군민들이 도와줘 고맙다. 신묘년에는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이인욱 경남은행지점장=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군민 모든분들이 희망과 보람이 넘치고 부자되시길 기원한다.
△박성태 동고성농협조합장= 진정한 지도자가 여기 다 모인 것 같다. 지역발전을 위해 땀을 흘리는 조합장이 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한다.
△허희도 한국농어촌공사 고성통영거제지사장= 신묘년 한 해 고성군이 제일가는 군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
△김영관 고성새마을금고이사장= 새마을문고가 토끼처럼 깡충깡충 뛰어서 열심히 노력하는 한 해가 됐으면 좋겠다.
△박해춘 KT&G지점장=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란다.
△곽근영 새고성농협조합장= 고성군이 더 잘 살 수 있는 전문공장을 짓고 있다. 생명환경농업이 최우수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스스로 홍보하는 한해가 됐으면 좋겠다.
△하수환 고성우체국장= 고성군민에게 기쁜 소식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고성우체국이 되겠다.
△김민자 여성단체협의회장= 지난해 수고 많이 하셨다. 올해 좋은 꿈 많이 꾸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김경순 한국부인회장= 고성군민 모두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한다.
△정숙인 고성쟈스민로타리클럽회장= 신묘년 한 해, 제 몸을 다해 깨끗하게 씻겨주는 비누처럼 아름다운 마음을 가질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이영조 고성녹색환경연구소장= 고성발전을 위해 환경을 보호하며 사랑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
△제정훈 씨= 신묘년 새해 밝은 해가 떠올랐다. 모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이도생 자연보호고성군협의회장= 맑고 쾌적한 고성, 자연보호는 꼭 필요하다. 자연이 살아야 우리가 산다. 우리 환경은 우리가 지키자.
△이진만 새교육공동체고성주민모임회장= 교육은 백년지대계다. 고성을 교육명품도시로 만드는데 누구보다 앞장서 노력하겠다.
△최양호 고성읍장= 고성읍민 모두가 화합하고 하나가 되는 한 해를 만들겠다. 고성읍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수연 육군 제8358부대 대대장= 지역방공, 안보 앞에서 국민 모두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 8358부대는 지난해 천안함 사건과 연평도 도발사건에 이어 남해안을 겨냥, 도발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상기하며 경계태세를 늦추지 않고 국가 수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올 한 해도 우리 지역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겠다.
△송무석 삼강엠앤티 대표= 고성군민모두가 소망하는 모든일이 다 이뤄지길 기원한다.
한편 신묘년을 기원하는 떡절단식에 이어 건배제의를 통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