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고성신문 | |
새회장 이철원 상임부회장 한영상 내무 김석원 외무 배기완 등 새회장단 꾸려
고성청년회의소 창립42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이 지 25일 경남항공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2009모범공무원 표창에 고성군청 정상호, 고성경찰서 성내지구대 경장 이경은씨가 표창을 받았다.
고성군내 고등학교 우수학생 장학금 대상자는 철성고등학교 최월주(1학년), 경남항공고등학교 정동현(3학년), 고성고등학교 이송민(2학년), 고성중앙고등학교 진영미(3학년)양이 각각 장학금을 받았다.
이민구 제43대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항상 후배사랑 변치 않는 김성진 특우회장님을 비롯한 역대회장님들과 특우회 선배님들께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항상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2010년을 힘차게 이끌 이철원 회장 당선자와 회장단에게 저에게 보내준 성원보다 더 많은 성원을 보내주실 것을 부탁드리고 2010년 직전회장이라는 직책으로 항상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백재왕 회원, 백수명 회원, 최록림 회원, 김관호 회원, 이승수 기획위원, 윤영준 회원이 전역했다. 2010년 회장단 및 감사는 이철원 회장, 한영상 상임부회장, 김석원 내무부회장, 배기완 외무부회장, 김병찬, 조 현 감사, 김정훈 사무국장이 참여와 실천으로 하나되는 고성JC를 이끌게 된다.
시상식에서 △중앙회장상: 조현, 김정훈, 이창근 △지구회장상: 강정원 사무차장 △10년재적패: 최록림, 최재영, 김성철, 김석원, 서무현 △국회의원상: 배정구, 천상욱 △고성군수상: 정재헌 △교육장상: 김석원 △경찰서장상: 한영상 △특우회장상: 이창진 △감사패: 김종환, 김성진, 강동우 △회장재직기념패: 정재헌 △재직기념패: 배정구, 한영상, 김석원, 정길수, 배기완 △명예회원패: 전준호(고성경찰서장) △공로패: 이승수, 조석제, 김상배, 문성복, 정재훈 △최우수신입회원: 박경태 △우수신입회원: 제탁모, 이동숙, 이경우 △최우수회원상: 강정원 △우수회원상: 우대경, 황상남, 최준호, 김태한, 정호종 △최우수분과위원상: 박상근 △우수분과위원상: 김병찬, 김현수, 최재헌 △특별공로상: 김동언, 이철원, 정길수, 이세원 △최우수부인회원: 진둘필 △우수부인회원: 김미연, 정수연씨가 각각 수상했다.
“사랑과 존경으로 고성위해 열심히 일할 각오”
JCI고성청년회의소 이철원 회장
“참여와 실천으로 하나되는 고성JC를 만들고 더 나아가 사랑과 존경으로 고성을 위해 몸바쳐 일하겠습니다.”
지난 25일 고성JCI42주년 창립기념식과 함께 취임한 신임 이철원 회장.
이철원 회장은 1967년 처음 뿌리를 내린 이후 개인능력, 지역사회개발, 세계와의 우정이란 3대이념을 바탕으로 지역발전과 미래를 위해 노력해 왔다며 이러한 사항을 누가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특우회 선배와 역대회장님들의 지역발전에 대한 헌신과 노고는 지금의 고성청년회의소를 만든 초석이라고 자랑할 수 있다. 또한 2010년을 고성청년회의소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조직의 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철원 회장은 참여와 실천으로 하나 되는 고성JC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조직의 역량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며 고성청년회의소를 선진로컬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신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