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설치를 위한 지역별 대의원 후보 등록이 마감되고 17일 대의원 선거를 치른다.
2008년 12월17일 한우자조금 설치 대의원 선거에 박완욱, 최두소, 이상룡 씨가 출마했다.
기호 1번 박완욱(46세) 씨는 고성군 하이면 석지리 출신으로 고성축협이사(현), 전국한우협회 고성군지부 부회장(현), 경상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축산과)수료, 고성군 새마을협의회 하이면 회장(현)을 맡고 있다.
기호 2번 최두소(44세) 씨는 고성군 마암면 장산리 출신이며 마암면 농업경영인 회장(전), 전국한우협회 고성군지부 이사(현), 대한인공수정사협회 고성군지회장(현), 마암면 한우영농법인 대표를 맡고 있다.
기호 3번 이상룡(45) 씨는 대가면 금산리 출신으로 전국한우협회 고성군지부 감사(현), 건우 한우영농법인 대표(현), 농업경영인 대가면회장(전), 경상대학교 최고경영자 과정(축산과)을 수료했다.
지역별 투표장소는 고성축협, 축협회화지점, 영오축산계에서 실시하며 고성읍, 삼산면, 하일면, 하이면, 상리면, 대가면, 거류면, 동해면 선거인은 고성축협에서 투표하면 된다.
회화면, 구만면, 마암면 선거인은 축협회화지점에서 영오면, 영현면, 개천면 선거인은 영오축산계에서 투표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