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은 전화친절에 대한 평가를 지난 21일부터 6월9일까지 현장근무자 등 일부를 제외한 623명 전 직원에 대해 실시한다. 평가내용의 주요내용은 전화예절의 준수여부와 개인별 담당업무숙지 정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현안사업추진에 따른 비전과 소신, 전화서비스를 통한 군정의 이미지 제고 등 전화에 대한 개인별 폭넓은 전화친절도에 대하여 평가한다는 계획이다.
평가는 조사전문기관에 위탁 실시하게 된다. 전화 친절도 평가결과 우수부서 및 우수 직원을 선발해 마일리지 부여 및 시상을 할 계획이며, 평가성적이 부진한 직원에 대하여는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실·과 및 읍면별로 친절도 순위를 공개해 직원들의 전화응대에 긍정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