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사업 논의하며 지역 현안 해법 모색
고성신문 기자 / gosnews@hanmail.net 입력 : 2026년 06월 19일
|
 |
|
| ⓒ 고성신문 |
|
고성군 이장협의회(지회장 배삼태)는 지난 15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이상근 군수와 최을석 고성군의회 의장, 읍·면 이장협의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제3회 정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례회에서는 모범 이장과 읍·면 회장단 연수, 이장 한마음대회 등 하반기 주요 행사 계획과 모범 이·통장 활동 유공 도지사 표창 추천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또 각 읍·면에서 건의한 사항을 공유하며 지역 현안 해결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눴다. 이상근 군수는 “이장협의회 회장들의 열정적인 노력과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더욱 밝고 건강한 고성을 만들어 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군정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배삼태 지회장은 “이장협의회는 행정과 주민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라며 “이번 정례회에서 논의된 다양한 의견들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
고성신문 기자 / gosnews@hanmail.net  입력 : 2026년 06월 19일
- Copyrights ⓒ고성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
가장 많이 본 뉴스
만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