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G지구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주년 기념 및 제4·5대 회장 이·취임식을 지난 28일 오후 6시 대웅뷔페에서 열렸다.
박융자 이임회장은 “5대 박수진 회장님은 노인복지에 몸담고 있어 봉사에 탁월한 능력과 추진력이 있는 분으로서 우리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의 발전이 기대된다”며 “회장을 중심으로 회원 여러분께서도 마음을 모아 더욱 활약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날 신입회원에 김민정(고성읍 서외리)L, 배순임(고성읍 동외리)L, 문명자(삼산면 미룡리)L이 입회선서를 하면서 지역사회의 번영발전과 생활 향상을 위해 양심적으로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고성남산라이온스클럽이 지난 2003년 6월 10일 조직총회를 거쳐 2003년 6월 25일 헌장 전수식을 갖고 이사회 및 월례회를 매월 6일 실시하고 있다.
이날 수상자는 박융자L, 서옥자L, 이윤점L이 총재 표창패를 받고, 김윤숙L이 지역부총재 표창을 박평자L, 이필분L이 회장 표창패를 각각 받았다.
또 김영점L, 박옥림L이 회장 공로패를 박융자L이 재직기념패, 박융자L, 서옥자L, 이윤점L이 3역 공로패를 각각 받았다.
4년 김옥선L, 추미숙L, 3년 구선자L, 김둘애L, 이윤점L, 2년 박융자L, 강장순L, 1년 김영점L, 이필분L, 서옥자L이 각각 100% 출석상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