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2025-07-01 23:47:0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원격
뉴스 > 김영수 박사가 들려주는 의약 정보

최근의 한 실험결과-②


고성신문 기자 / gosnews@hanmail.net입력 : 2020년 11월 27일
↑↑ 김영수 박사 / 이스트우드컴퍼니 CEO
ⓒ 고성신문
# 이뇨작용과 엘레오틴은 어떤 관계가 있나?
먼저 소변의 작용에 대해 생각해봅시다. 소변은 사람의 몸으로부터 배설되면서 노폐물을 함께 내보내는 해독작용을 합니다. 따라서
이뇨작용은 우리 몸의 자연치유력에 절대적인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보약이 사실은 훌륭한 이뇨제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박은 훌륭한 건강식품으로 꼽히는데, 사실은 이 역시 훌륭한 이뇨제의 하나입니다. 엘레오틴은 이뇨작용이 탁월합니다.
첫째, 엘레오틴이 몸 속에 들어가면 오래된 인슐린 수용체가 소변과 함께 배설됩니다. 대신 새롭고 싱싱한 인슐린 수용체가 다시 돋아 성장합니다. 지금까지의 당뇨약 중 이런 작용을 하는 약은 없었습니다.
둘째, 엘레오틴은 혈액 속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즉각 배설, 혈액이 깨끗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인체의 자기정화능력을 강화시켜 자기치유능력을 극대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소변에 당이 섞여나오는 것을 당뇨라고 불렀습니다만, 이뇨작용을 하는 천연 식물에서 당뇨를 조절하는 물질이 추출되고 그 식물들이 당뇨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해 줄 수 있다는 사실은 참으로 아이러니컬한 일입니다. 옛부터 병의 원인과 치료는 같은 곳에 있다는 말이 있는데, 엘레오틴이 정확히 그 예입니다.
이뇨제의 사용과 관련해 한가지 오해가 있습니다. 이뇨제가 저혈압 증세를 가진 분에게는 위험하다는 지적입니다.
그러나 이는 화학적인 이뇨제를 사용하여 인공적으로 소변을 유도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엘레오틴처럼 천연이뇨제를 사용하여 인체의 자기조절기능을 강화할 경우, 저혈압 증세를 가지신 분에게도 위험하지 않습니다.
화학약품을 사용하는 서양의학보다 자연식품을 이용하여 인체의 자기 치료를 돕는 동양의학이 우월한 이유가 바로 이러한 점에 있습니다.

# 엘레오틴의 주요성분은 무엇인가?
엘레오틴 주요성분의 일부를 공개하면, Platycodi Radix, Schizandrae Fructus, Capsella Bursa, Glycyrrhizae Radix, Zizyphus Sativa Gaertn., Astragalus Membranaceus Bunge, Green Tea, Lycium Chinese, Dioscorea Japonica Thunberg, Acanthopanax Sessiliflorum Seeman 등입니다.
이 원료들은 주요국가의 약전과 식품공전에 실려있는 것이며, 동양권에서는 수천년 동안 보약처방의 필수성분으로서 사용돼 왔던 것들입니다. 따라서 인체에 전혀 부작용이 없어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 엘레오틴은 약인가, 식품인가?
엘레오틴이 약인가 식품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식품이지만 약보다도 더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성분이나 원료 측면에서 보면 엘레오틴은 누구에게나 좋은, 특히 당뇨병 환자들이 복용하시면 당뇨병 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좋은 건강식품의 하나입니다.
이처럼 엘레오틴의 복용을 통해 당뇨의 조절은 물론이고 근본적인 치료까지도 가능하다는 것은, 당뇨치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약초의 성분들이 지닌 약리작용에 대한 이론적인 새로운 발견과 이를 과학적으로 증명한 것을 통해 내린 결론입니다. 자연의 약초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당뇨를 다스릴 수 있다는 생각은 동양은 물론 이미 서양에서도 널리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앞에서도 이야기하였지만, 당뇨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자연 추출물은 이미 1천500가지가 넘습니다. 이들을 과학적으로 검증된 방법에 의해 정확하게 사용하면, 당뇨의 근본적인 치료까지도 가능하다는 생각이 이미 미국의 당뇨학계에서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연구만 해도 수백 건이 넘습니다. 수천년동안 동양의 신비로 불려져온 약초의 효과가 서양의 과학으로 증명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상의 어떤 식품은 특정 질병에 대해 현저한 약효과를 나타냅니다. 이런 식물들을 한의학에서는 약초라고 부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보약은, 사실, 서양식의 약품이 아니라 약초들을 배합, 가공한 건강식품입니다. 약효과가 좋은 약초들을 가려내어 적절하게 배합함으로써, 독성을 제거하고, 효과가 서로 상승작용을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엘레오틴은 당뇨병에 현저한 약효과를 보이는 약초들을 가공하여 만든 건강식품입니다. 한의학에서 보자면 당뇨병에 좋은 약초를 배합 가공한, 당뇨병 전문보약이라고 말할 수있습니다. 따라서 건강식품이라고 해서 효과가 덜한 것은 아닌 것입니다. 현재 엘레오틴은 성분 중 일부를 선별 추출, 그 순도를 높여서 화학적인 방법을 통해 생산하는 방법이 모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천연약재의 공급에 의존하지 않아 대량생산이 가능하고 구입시 보험 적용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당뇨 연구에 관해서는 종주국으로 잘 알려진 캐나다 정부는 유전개발로 벌어들인 막대한 자금을 당뇨 치료 연구에 투입했습니다. 그 결과 한국인 윤지원 박사를 비롯한 연구진들이 캘거리대학의 줄리아맥팔렌 당뇨연구소에서 천연재료를 원료로 하여 인슐린저항성을 획기적으로 감소시키는 P-700이라는 물질을 세상에 태동케 했습니다.
이스트우드사는 이 P-700을 약 30년간 연구개발 끝에 대사증후군 증세 전반에 걸쳐 약 100종을 제품화하여 대량생산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고성신문사와 협력하여 1형 당뇨 환자들을 우선으로 하여 이스트우드사 제품을 체험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체험대상자는 이스트우드사에서 심의 후 선정하겠습니다. 고성신문사(055-674-8377)나 헬시엘레오틴 김상겸(010-6557-9615) 대표를 통해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https://m.eleotin.co.kr
https://open.kakao.com/o/g79yk2hb
https://www.facebook.com/groups/eleotinhealthuniversity/?ref=share
고성신문 기자 / gosnews@hanmail.net입력 : 2020년 11월 27일
- Copyrights ⓒ고성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뉴스
가장 많이 본 뉴스
만평
상호: 고성신문 / 주소: [52943]경남 고성군 고성읍 성내로123-12 JB빌딩 3층 / 사업자등록증 : 612-81-34689 / 발행인 : 백찬문 / 편집인 : 황수경
mail: gosnews@hanmail.net / Tel: 055-674-8377 / Fax : 055-674-8376 /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경남, 다01163 / 등록일 : 1997. 11. 10
Copyright ⓒ 고성신문 All Rights Reserved. 본지는 신문 윤리강령 및 그 실요강을 준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백찬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