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읍발전특별위원회 구성-어경효(한)
기초의회 가선거구 한나라당 어경효(49·2-가) 후보는 율천초, 철성중, 통영고를 졸업했다.
현재 통영지청범죄예방위원, 고성군법원민사조정위원, 고성군체육회 감사를 맡고 있다.
이번에는 행동하는 일꾼을 뽑아야 한다며 고성읍발전을 위한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어경효 예비후보는 자연친화적인 고성읍을 만드는 한편 노인, 장애인, 여성복지시설 확충에 노력하겠는 각오이다.
고성읍 소도읍 육성사업 마무리-정도범(무)
기초의회 가선거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정도범(55) 예비후보자는고성읍주민자치위원장과 고성고총동창회장을 맡고 있다.
현재 영강서점을 운영하고 있는 정도범 예비후보자는 군정의 확실한 감시자가 되겠다며 사심 없이 헌신, 봉사한다는 각오를 밝혔다.
정 후보는 고성읍 소도읍육성사업, 송학~교사리간 도시계획도로를 조기개설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출마소신을 피력했다.
서부지구 소방파출소 건립-박태공(무)
기초의회 나선거구(삼산,하일, 하이, 상리)에 무소속으로 예비출마한 박태공(44) 예비후보는 현재 제4대 군의회 의원을 역임하고 있다.
한·칠레FTA비준 등 시장개방 압력에 따른 농어업인의 경영개선자금을 지원할 수 있는 농어업발전기금 조성에 노력할 것을 밝혔다.
또 하일, 상리 등 서부지구 소방파출소를 설치하고 하이면 하수종말처리장 건립에 노력하는 한편 수산물 처리 저장시설을 설치하겠다고 강조했다.
노인복지센터 건설-박은열(무)
기초의회 나선거구에 무소속으로 예비출마한 박은열(44) 예비후보는 하이초등과 삼천포제일중, 삼천포공고를 졸업했다.
현재 한나라당 하이면협의회장과 하이체육회부회장을 맡고 있다.
박은열 예비후보는 노인복지센터 건립과 지역특성에 맞는 특화상품 개발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농수축산의 발전 중기계획을 수립하여 고성농어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군의원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