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에 보내준 예비후보자들의
경력, 학력, 출마소신을 게재합니다.아직 학력, 주요 경력, 출마 소신을 보내지 못하신 예비후보자들은 빠른 시일 내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성농정 개혁에 노력 -안태완(민)
기초의회 고성군 가선거구에 출마한 민주노동당 안태완(55) 예비후보는 대안초등과 고성중, 경남항공고(구 고성농고)를 졸업했다.
고성읍농업경영인회장과 면전마을이장을 역임했다. 현재 고성군농민회장과 지방분권지역혁신위원, 고성라이온스클럽 이사를 맡고 있다.
안 예비후보는 농민의 한 사람으로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는 의정을 펴고 고성농정을 개혁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농어업인 권익보호 앞장-박태훈(한)
기초의회 고성군 나선거구에 출마한 한나라당 박태훈(47) 예비후보는 철성고를 졸업했다.
고성군어민후계자회 회장과 고성청년회의소 상임부회장을 역임했다.
삼산면체육회 부회장과 고성군수산조정위원, 고성경찰서 행정발전위원, 현 제4대 군의원을 지내고 있다.
박태훈 예비후보는 제4대 군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얻은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농어업인의 권익 보호와 지역경제를 살리는 데 혼신의 노력을 쏟겠다고 밝혔다.
조선 항공산업 기반 조성 -정호용(무)
기초의회 고성군 라선거구 무소속 정호용(51) 예비후보는 건국대 법학과를 졸업했다.
그는 7년간의 교사 경력을 갖고 있다. 현재 고성군의회 제4대 의원을 지내고 있으며 고성군교육발전위이사, 고성군법원민사조정위원을 맡고 있다.
정호용 예비후보는 농수축임업 등 1차산업 위주의 친환경 여건 위에 문화체험 공간을 마련, 도시민에게 휴식공간을 만들겠다.
또 조선, 항공산업을 유치 인구증가 및 소득증대를 도모하고 각종 학교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친환경웰빙산업 육성 -허준(무)
기초의회 고성군 라선거구 무소속 허준(44) 예비후보는 경남항공고(구 고성농고)를 졸업하고 진주산업대학에 재학 중이다.
그는 마을회장 찜찔방 만들기와 우리고향지키기 운동을 펴나가겠다는 소신을 밝히고 있다.
또한 거류면은 횟집타운을 조성하고 동해면 리조트타운, 구만면 친환경웰빙산업, 회화면은 촬영장 등 관광단지로 조성해 보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